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 열지않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 고객센터
  • 맴버쉽 등급안내
  • 배송조회
  • 기타문의

FAQ - 자주묻는질문

  • [ 주문&결제 ] PSYS 결제가 가능한가요? 방문 결제는요?
    PYS 결제가 가능합니다.
    www.psys.co.kr 에 접속하셔서 가맹점 검색창에 "가치창조기술"이라고 치시고 해당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PSYS로 결제를 하실 경우에는 주문서 작성시, 세금계산서 신청란에 PSYS라고 기재하시고 무통장 결제를 선택하여 주문을 마치신 후 해당 금액을 PSYS에서 결제합니다. 그 후에 저희 고객센터 070-7770-6256 으로 연락주셔서 PSYS 결제 내용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방문결제는 저희가 매장이 아니여서 가능하지 않지만, 위에 언급된 PSYS 온라인 결제 단말기능을 이용하시면 오프라인에서 결제하신 것과 같이 별도의 인증없이 간단히 결제가 가능합니다.


  • [ 배송관련 ] 물품을 퀵서비스로 빨리 받아 보고 싶어요

    물품을 퀵 서비스로 빨리 받아 보고자 하시는 경우는,


    1. 물품을 주문시에 퀵서비스 신청란에 퀵 서비스를 신청하여 주시고

    2. 고객센터(070-7770-6256)에 전화하시여 퀵 발송을 요청하여 주셔야 합니다.


    퀵 서비스는 착불로 발송이 되며, 수도권 이외의 지역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퀵 업체를 저희 사업장으로 보내주셔야 발송이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 ] 견적서/거래명세서를 받고 싶습니다

    견적서는 주문하고자 하시는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하단 부분의 견적서 버튼을 이용하여 바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출력한 견적서에 대해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거래명세서는 주문내역을 조회하여 보시면 하단 부분에 거래명세서를 출력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이용하여 거래명세서의 출력이 가능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쇼핑몰에 등록되어 있는 제품은 크게 국내에 재고 보유중인 제품, 품절되어 입고 중인 제품, 주문 수입 제품 세가지로 나뉩니다.


    국내 재고 물품의 경우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주문확인 후 24시간 이내 출고하여 드리고 있으며, 재고가 없는 제품의 경우 통상적으로 4일-7일 가량 소요됩니다. 출고가 일주일 이상 지연될 것 같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별도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제품에 대해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만 품절이나, 주문 수입제품도 있기 때문에 정확한 재고 및 납기확인은 고객센터나 cs@vctec.co.kr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시에는 가격 바로 밑에 표기되어 있는 상품코드를 알려주시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며, 상품의 종류가 많은 경우에는 cs@vctec.co.kr 으로 제품의 상품코드 리스트와  수량을 보내주시면 좀 더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세금계산서 혹은 현금영수증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발행은 무통장 송금 건에 대해서만 발행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카드결제는 부가가치세법상 카드전표가 세금계산서를 대신합니다.


    1. 세금계산서 신청시

    주문서를 작성하실 때 세금계산서 신청란에 회사명과 사업자번호를 기재하여 주시면 됩니다. 첫 거래이실 경우는 cs@vctec.co.kr  으로 주문번호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세금계산서는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출고시에 출고된 물품에 대하여 전자 발행됩니다.


    2. 현금영수증 신청시

    주문서를 작성하실 때 세금계산서 신청란에 "현금영수증신청" 과 사업자번호(지출증빙일시) 혹은 전화번호(소득공제)를 기재하여 주시면 됩니다.

    출고시에 발행이 되며, 현금영수증 발행내역은 현금영수증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상품 변경/취소/교환/환불

    주문내역에 대해 변경/취소/교환/환불에 대한 요청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먼저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서 해당 요청이 가능한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와의 상담으로 해당 요청이 처리가 가능하다면, 요청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1. 배송전 취소

    카드 결제의 경우 바로 요청하신 사항이 처리됩니다.

    무통장 송금 건의 경우 환불 받으실 통장사본이나 계좌정보(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주문자 정보 및 요청하시는 내용 기재하셔서  cs@vctec.co.kr  로 보내주시면 접수가 되며, 일주일 이내에 환불 되게 됩니다.


    2. 배송전 교환

    주문자정보와 요청하시는 내용을 기재하셔서 cs@vctec.co.kr 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접수 됩니다.

    교환품의 가격에 따라 추가입금이나 환불내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 입금이 발생한 경우 무통장 송금으로 추가 금액을 결제하여 주셔야 합니다.

    무통장으로 결제하신 주문건에서 환불내역이 발생한 경우 계좌정보(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이메일이 같이 기재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3. 배송후 교환/환불

    배송 후 교환/환불의 경우 구매하신지 7일이내 미개봉/미사용 제품에 한해 가능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기재하셔서 cs@vctec.co.kr 으로 메일을 보내 주시면, 별도의 이메일로 이후 절차에 대해 안내하여 드립니다.



    주문번호:

    주문자:

    주문일:

    주문상품:

    핸드폰:

    주소:

    요청하시는 내용:



  • [ 주문&결제 ] 입금확인이 되었나요? 입금확인 해주세요
    입금확인은 매일 오전 9시, 오전 12시, 오후 3시에 입금이 확인 됩니다.
    만약 입금 하신 후 하루가 지나도록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거나, 입금확인 메세지를 받지 못하셨다면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7770-6256)으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주문 즉시 입금 확인이 됩니다.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7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 [ 주문&결제 ] 결제방법에는 어떤종류가 있나요

    결제방법에는 무통장 입금, 카드결제, 적립금 결제로 결제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입금 : 무통장입금시 주문서 작성후 안내되는 해당계좌번호로 물품구매금액을 입금 하시면 됩니다
    은행방문 (CD및 ATM기기포함),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 뱅킹을 통하여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단,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합니다.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 주문 후 7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2. 카드결제 : 카드결제는 올앳페이 결제 대행사의 결제창 프로그램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됩니다.


    3.적립금 결제 : 적립된 적립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으며, 적립금이 10,000원 이상이실 경우 사용가능합니다.


MORE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제목 작성일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2016-08-23
쇼핑몰 리뉴얼 안내 2015-02-22
MORE

뉴스

뉴스&이벤트 목록
제목 작성일
MORE

이벤트

MORE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