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내역에 대해 변경/취소/교환/환불에 대한 요청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먼저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서 해당 요청이 가능한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와의 상담으로 해당 요청이 처리가 가능하다면, 요청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1. 배송전 취소
카드 결제의 경우 바로 요청하신 사항이 처리됩니다.
무통장 송금 건의 경우 환불 받으실 통장사본이나 계좌정보(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주문자 정보 및 요청하시는 내용 기재하셔서 cs@vctec.co.kr 로 보내주시면 접수가 되며, 일주일 이내에 환불 되게 됩니다.
2. 배송전 교환
주문자정보와 요청하시는 내용을 기재하셔서 cs@vctec.co.kr 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접수 됩니다.
교환품의 가격에 따라 추가입금이나 환불내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 입금이 발생한 경우 무통장 송금으로 추가 금액을 결제하여 주셔야 합니다.
무통장으로 결제하신 주문건에서 환불내역이 발생한 경우 계좌정보(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이메일이 같이 기재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3. 배송후 교환/환불
배송 후 교환/환불의 경우 구매하신지 7일이내 미개봉/미사용 제품에 한해 가능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기재하셔서 cs@vctec.co.kr 으로 메일을 보내 주시면, 별도의 이메일로 이후 절차에 대해 안내하여 드립니다.
주문번호:
주문자:
주문일:
주문상품:
핸드폰:
주소:
요청하시는 내용: